e편한세상 가평 퍼스트원_투시도
e편한세상 가평 퍼스트원 투시도. /DL이앤씨 제공

DL이앤씨(옛 대림산업)는 20일(수) 'e편한세상 가평 퍼스트원' 주택전시관을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나섰다.

가평군 가평읍 대곡리 일원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지하 3층~지상 최고 27층, 4개동, 전용면적 59~84㎡ 총 472가구 규모다.

전용면적별로 보면 ▲59㎡ 98가구 ▲74㎡ 179가구 ▲84㎡ 195가구 등 수요자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된다.

e편한세상 가평 퍼스트원은 제2경춘국도의 수혜가 예상되면서 더욱 주목받고 있다. 제2경춘국도는 총 33.6㎞의 무료 고속화도로로 개통시 수도권에서 춘천까지 약 26분이 소요될 예정이다. 또한 단지에서 직선거리 1.5㎞내에 경춘선·ITX 가평역이 위치해 있다. ITX를 이용해 서울 청량리역까지 40분대, 용산역까지 60분대 이동이 가능하다.

e편한세상 가평 퍼스트원은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맞춤 주거 플랫폼인 'C2 하우스'가 가평 최초로 적용된다.

C2 하우스는 다양한 고객의 취향을 반영하기 위해 최소한의 내력벽 구조만 남겨둔 가변형 구조로 설계된다.

가변형 벽체 사용 및 구조 벽체 최소화로 거주자의 취향이나 사는 방식에 따라 집의 구조를 자유롭게 바꿀 수 있다.

개인의 라이프스타일 혹은 가족 구성에 따라 원룸 형태의 확 트인 공간으로 연출하거나 다양한 목적의 공간으로 쪼개는 등 자유롭게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e편한세상 가평 퍼스트원이 들어서는 가평은 수도권에서 희소성 높은 비규제지역으로 청약통장 가입 후 1년 이상이 되면 세대주뿐 아니라 세대원도 1순위 자격이 되며 당첨자 발표일로부터 6개월 이후에는 분양권 전매가 가능하다. 또 집값의 최대 70%까지 대출이 가능하다.

오는 29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월1일 1순위, 2일 2순위 청약 접수가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일은 8일이며 정당 계약은 2월22~24일이다.

분양 관계자는 "e편한세상 가평 퍼스트원은 최근 규제가 쏟아지는 수도권 지역에서 희소성 높은 비규제지역에 들어서는 신규 단지인 만큼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가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