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T·KTX 복합환승센터 예정
합리적 시세·최신 주거시스템
주거 및 투자 수요의 폭증을 이어가고 있는 평택 부동산시장에 새로운 다크호스의 등장이 예고됐다.
청정 숲세권과 도심의 편리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송화지구'에 들어설 '평택 송화 프라임 포레'가 14일 홍보관 오픈을 예고했다. 단지의 시행은 (가칭)평택송화지구현대지역주택조합 측이 맡았다.
조합 측은 "일찌감치 사업부지 전체에 대한 매매계약을 완료해 안정적인 사업 추진의 발판을 닦아뒀다"며 "최상의 입지와 설계, 그에 반하는 합리적인 가격대를 토대로 조합원 모집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신규 조합원들에게 선착순으로 2천만원 상당의 풀 옵션 가전 제품을 제공하는 등 조합원들을 위한 풍성한 혜택도 마련했다"는 귀띔이다.
이처럼 남다른 상품성 및 혜택들로 오픈 전부터 지역 일대 수요자 및 투자자들의 관심 세례를 받고 있는 '평택 송화 프라임 포레'는 평택시 팽성읍 송화리 123번지 일원에 지하 1층~지상 15층 20개 동, 총 1천48가구(예정) 규모로 조성된다.
전용면적 기준 ▲74㎡ 245가구 ▲84㎡ 627가구 ▲115㎡ 176가구 등 다양한 면적 대의 혁신 평면 및 최신 주거시스템들을 두루 갖췄다. 뛰어난 입지 여건 대비 합리적인 시세 수준, 풍성한 개발호재 등으로 주목받는 송화지구 일원에 오랜만에 공급되는 신축 대단지다.
미래가치도 우수하다. 평택 송화지구는 SRT에 이어 수원발 KTX 개통을 앞둔 평택·지제역 복합환승센터(예정) 중심의 광역교통 프리미엄, 삼성전자 평택캠퍼스 외 여러 산업단지의 탄탄한 배후수요, 여의도 면적의 5배에 달하는 주한미군기지 '캠프험프리스' 조성 및 이전에 따른 전 방위 지역개발계획 등 굵직한 호재들의 직·간접 수혜권역이라, 생활의 편의는 물론 시세 상승 등 투자가치 면에서도 높은 프리미엄을 기대할 수 있다.
경부선과 수도권 지하철 1호선 평택역이 차량 10분대, SRT 평택 지제역과 안성 IC가 차량 20분대 거리에 위치해 지역 안팎으로의 이동이 수월하다. AK플라자 평택점, 롯데마트 평택점, 이마트 평택점, 안성 스타필드 등 대형 쇼핑시설들도 차량 기준 10~20분대에 이용이 가능하다.
반경 500m 내외 팽성초, 송화초가, 1㎞ 내외 청담중, 청담고가 소재한 '원스톱 학세권' 지역이다. 단지 반경 600m, 도보 거리의 '캠프험프리스' 관련 수혜도 눈여겨볼 대목이다. '평택 송화 프라임 포레'의 홍보관은 평택시 죽백3로 123번지 일원에서 14일 정식 오픈 예정이다.
/평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