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백신 접종률이 높아지면서 국내여행 수요가 고개를 들자, 유통업계도 덩달아 바빠지고 있다. 주중 항공권을 19만원에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항공권 프리패스' 상품을 기획하는가 하면, 골프 여행 마니아들을 위해 골프백 위탁수하물 서비스가 포함된 항공권도 선보였다.
신세계그룹 통합쇼핑몰 SSG닷컴은 11일부터 18일까지 항공사 에어서울과 함께 주중 정기 항공권 '민트패스' 일반권과 '민트패스 골프' 2종을 판매한다.
에어서울 '민트패스' 주중 무제한…
'민트패스 골프', 위탁수하물 서비스
'민트패스'는 에어서울이 만든 주중 정기 항공권 상품으로 월~목요일에 출발하는 국내 항공편을 무료로 탑승할 수 있다.
이달 18일부터 내년 1월20일까지 김포~제주, 김포~부산(김해), 부산(김해)~제주 등 에어서울의 모든 국내 노선에서 사용 가능하다. 가격은 편도 기준 6회 탑승권이 9만9천원, 10회 탑승권이 14만9천원(유류할증료·공항세 별도)이다.
자유이용권처럼 횟수 제한 없이 탑승할 수 있는 '무제한 패스'는 선착순 300개 한정으로 19만9천원에 판매한다.
'민트패스 골프'는 골프를 즐기는 고객이 늘어난 흐름을 반영해 SSG닷컴과 에어서울이 올해 새롭게 기획한 상품이다.
민트패스 일반권 혜택에 골프백(캐디백) 1개 위탁수하물 서비스, 수하물을 가장 빨리 찾을 수 있는 우선 수하물 서비스, '민트존'(비상구 좌석처럼 간격이 넓은 좌석)을 포함해 현장 선호 좌석을 지정할 수 있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추가해 무료 제공한다. 가격은 편도 기준 6회 탑승권 14만9천원, 10회 탑승권 19만9천원이다.
SSG닷컴은 이번 에어서울 민트패스 단독 판매를 시작으로 여행 카테고리 상품과 서비스를 꾸준히 선보여 고객들이 선호하는 여행 플랫폼으로서 입지를 다진다는 방침이다.
/이여진기자 aftershock@kyeong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