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이 22일 '블랙 쓱 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삼성전자 TV, 압타밀 분유 등을 특가에 선보이고 해외 직구 상품도 다양하게 만날 수 있다.

28일까지 1주일간 진행되는 이번 블랙 쓱 프라이데이 프로모션에선 명품, 패션, 뷰티, 리빙, 가전 등 10만여 개 100억원 규모의 물량을 선보인다는 게 SSG닷컴 측의 설명이다.

선호도가 높은 대표 브랜드 상품을 특가에 제안하는데, 명품 패션 브랜드인 프라다 가방을 저렴하게 선보인다. 생로랑, 보테가 베네타, 아미, 메종키츠네 등 해외 직구 수요가 높은 명품 패션 브랜드들도 다수 준비했다.

폴로 랄프로렌, 비비안웨스트우드는 신상품을 공개한다. 나이키 운동화의 경우 SSG닷컴에서 단독 물량을 준비했다. 유명 뷰티 브랜드들도 가세했는데 키엘은 연말을 맞아 홀리데이 에디션을 출시, 상품을 구매하면 사은품을 증정한다. 딥퍼랑스와 사봉은 1+1 구성 상품을 선보인다. 한국피앤지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를 키우는 부모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브라이텍스 회전용 카시트도 특가에 나왔다. 압타밀·힙 분유 등도 해외 직구 상품으로 만날 수 있다.

유명 주방기구 브랜드인 WMF·실리트는 20%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하고 웨지우드·빌보·로얄알버트·조셉조셉 등 프리미엄 식기 역시 해외 직구 아이템으로 추천된다. 삼성전자 TV도 핫딜 상품으로 나온다.

다이슨은 에어랩 리프트 에디션을 선보이고 LG전자, 테팔, 필립스 가전도 할인가에 만날 수 있는 등 가전제품 할인도 다수 이뤄진다. 각 프로모션 상품에 적용 가능한 할인 쿠폰도 최대 12% 규모로 발급된다.

/강기정기자 kanggj@kyeong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