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 한양수자인 리버뷰 투시도
안양 한양수자인 리버뷰 투시도. /(주)한양 제공

최근 아파트, 오피스텔 등 주택시장에서 좋은 성적을 이어가고 있는 (주)한양이 26일 안양시 만안구 안양동에 오피스텔 '안양 한양수자인 리버뷰'의 견본주택을 오픈한다.

한양은 전국에 약 20만호를 공급하며 주택사업분야에서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으며, 지난해 7월 진행한 '수자인' 브랜드 리뉴얼과 최신 기술을 적용한 스마트홈 서비스 도입 등 상품성을 강화해 주택사업에서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 특히 '수자인'은 브랜드 리뉴얼 효과를 톡톡히 보며 분양시장에서 상승곡선을 그리고 있다.

앞선 '수자인' 브랜드 단지의 흥행을 이어갈 안양 한양수자인 리버뷰는 지하 3층~지상 19층, 2개동, 전용 55㎡A, B, C, D 4개 타입, 169실 규모로 조성되며, 타입별 분양 호실은 55㎡A 51실, 55㎡B 50실, 55㎡C 34실, 55㎡D 34실이다.

이 단지는 풀퍼니시드 시스템을 적용하는 등 상품성도 우수하다. 'ㄱ·ㄷ'자형 주방과 쇼룸형 드레스룸, 팬트리 공간 등 아파트 수준의 공간설계로 상품성을 강화했고, 빌트인 냉장·냉동고와 세탁기, 건조기, 시스템에어컨(3개소), 3구 하이브리드 쿡탑 등을 모두 무상으로 제공해 세세한 부분까지 완성도를 높였다. 이 외에 100% 자주식 주차장과 지하 세대창고 등도 마련될 예정이다.

55㎡ 4개타입 169실 규모 오피스텔
명학역·범계역 모두 도보권 위치


안양 한양수자인 리버뷰는 안양·평촌 생활권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우수한 입지를 갖췄다. 1호선 명학역과 4호선 범계역이 모두 도보권에 위치해 있으며 이마트와 롯데백화점, 뉴코아아울렛 등 편의시설과 덕천초, 평촌학원가 등 교육인프라 접근성도 우수하다.

단지 바로 앞에는 안양천이 흘러 수변 조망이 가능하고, 호계근린공원, 비봉산힐링공원 등 쾌적한 자연환경도 가까이 누릴 수 있다.

단지 인근에는 GTX-C노선(금정역)과 월곶~판교선, 동탄~인덕원선 등의 교통 호재를 비롯해 옛 농림축산검역본부 부지를 복합체육센터와 지식산업 클러스터로 개발하는 '행정업무복합타운'도 계획돼 미래 가치가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분양 관계자는 "안양 한양수자인 리버뷰는 아파트 수준의 공간설계와 인근의 다양한 개발 계획 등으로 실거주 및 미래가치가 높은 단지로 주목받고 있다"며 "수요자들 사이에서 안양 내 '수자인' 브랜드 타운 형성에 대한 기대감이 높은 만큼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안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