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경남기업은 27일 양주시 장흥면 일원에 들어설 '장흥역 경남아너스빌 북한산뷰' 견본주택을 열고 분양에 나선다.
장흥역 경남아너스빌 북한산뷰 B5블록은 지하 2층~지상 20층, 6개 동, 총 283가구로 조성되며 전 세대가 실수요자 선호도가 높은 전용 84㎡ 단일면적으로 구성된다. 타입별로는 ▲84A타입 248가구 ▲84C타입 35가구다.
오는 6월7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8일 1순위(당해 지역), 9일 1순위(기타지역), 10일 2순위 청약이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6월16일이며, 정당계약은 6월27~29일 3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실수요자 인기 84㎡ 단일 구성
트리플 AI 인공지능시스템 설치
장흥역 경남아너스빌 북한산뷰는 북한산을 비롯해 개명산, 석현천, 공릉천 등이 단지를 둘러싸 일영지구에서도 손꼽히는 조망권을 갖춘 단지다.
안전하고 쾌적한 주거환경을 위해 지상은 '차 없는 단지'로 조성되며, 전기차 충전시설도 넉넉하게 확보하고 있다. 또 거실 폭을 혁신적인 6.2m 초광폭으로 설계해 거실 개방감을 극대화해 고급스러운 단지 외부 디자인과 조경시설에 탁 트인 조망까지 모두 누릴 수 있다.
입주민에게 럭셔리 라이프를 제공할 '클럽 아너스'도 눈길을 끈다.
넓은 스카이데크에서 북한산의 사계를 내 집 앞마당처럼 누리는 고품격 공간 '스카이가든'을 비롯해 북한산의 풍경을 담은 '북한산 마당', 송추계곡의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워터그라운드' 등 북한산뷰에 특화된 커뮤니티가 제공된다. 이 밖에 시니어클럽, 키즈클럽, 펫그라운드 등 다채로운 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여기에 양주시 최초로 트리플 AI 인공지능 시스템(안면인식 원패스 시스템, 원격 홈제어 시스템, 스마트 주차유도 시스템)이 설치되며, IoT(사물인터넷) 스마트홈 기술을 통해 보안부터 에너지관리, 청정시스템 등을 손쉽게 제어할 수 있다.
단지가 들어서는 양주 일영지구는 미니신도시급 규모다. 일영로와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 송추IC를 통해 고양 삼송신도시와 서울 은평구로 10분대에 이동할 수 있고 다양한 생활인프라도 공유할 수 있다.
단지는 2024년 개통 예정인 교외선 장흥역 초역세권에 위치하며 GTX-F노선이 추진될 경우 단지 앞에서 더블역세권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양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