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오라클(대표·윤문석·www.oracle.comkr)은 오는 9월 1일과 2일 이틀간 서울 코엑스 컨벤션 센터에서 오라클 최대 규모의 기술 컨퍼런스인 ‘Oracle Open World Seoul 2004(오라클 오픈월드 서울 2004)’를 개최한다.
6개의 기조 연설과 61개의 기술, 솔루션 및 고객성공사례 소개 세션 등 다양하고 알찬 내용으로 구성될 이번 행사에는 한국 HP, 한국 썬 마이크로시스템즈, 네트워크 어플라이언스 등의 다국적 IT기업과 대상정보통신, 코오롱정보통신 등 국내 선두 IT업체들이 대거 참석한다. 또 자바 커뮤니티인 JCO(Java Community.Org)와 함께 자바 개발자를 위한 ‘자바 페스티벌’ 행사를 열고 다양한 기술정보를 소개한다.
한국오라클은 이번 행사에서 표준화 및 자동화 기반의 그리드 컴퓨팅을 위한 오라클의 최신 IT기술을 소개하고 산업별 솔루션 트랙에서는 금융, 통신, 공공, 유통, 서비스, 제조 등 각 산업별 요구사항에 부합되는 다양한 오라클 애플리케이션 솔루션의 구축 성공사례를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행사기간 중에는 오라클 데이터베이스 자격증인 OCP(Oracle Certified Professional)에 60% 할인된 금액으로 응시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제공된다.
한국오라클 윤문석 대표는 “오라클 오픈월드 서울 2004는 정보산업의 비전과 차세대 IT 기술을 소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IT 행사”라며 “이번 행사는 엔터프라이즈 그리드 컴퓨팅의 실체를 체험하고 각 산업별 요구사항에 부합하는 오라클의 최적의 솔루션을 확인할 수 있는 유익한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문의:(02)564-2808
9월 1·2일 '오라클 오픈월드 서울 2004' 개최
입력 2004-08-17 00:00
지면 아이콘
지면
ⓘ
2004-08-17 0면
-
글자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가
- 가
- 가
- 가
- 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