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리적 가격·프리미엄 성능 ‘갤럭시S23 FE’
8일 국내 출시…삼성닷컴에선 2가지 색상 더
구매 2년 뒤 반납하면 50% 보상 등 프로그램
합리적인 가격으로 프리미엄 스마트폰의 사양을 누리고 싶은 소비자들을 위한 갤럭시S23 FE가 8일 국내에 출시된다. 프리미엄 성능, 독보적인 카메라, 감각적인 디자인을 모두 담아, MZ세대 이용자들에게 최상의 만족감을 줄 것으로 보인다.
7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갤럭시S23 FE는 민트, 그라파이트, 퍼플, 크림 네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삼성닷컴과 ‘삼성 강남’에선 인디고와 탠저린 두 가지 색상을 추가로 만날 수 있다. 용량은 256GB이며 가격은 84만7천원이다. 배터리 용량은 4천500mA다. 갤럭시S23 시리즈를 이은 아이코닉한 디자인이 적용됐다. 알루미늄 프레임으로 내구성을 강화한 게 핵심이다.
고사양 프로세서와 163.1㎜ 다이내믹 아몰레드 2X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고사양 게임이나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보다 생생하고 몰입감 있게 즐길 수 있다. 카메라 역시 5천만 화소의 고해상도 렌즈와 3배 광학줌 등 성능이 탁월하다. 야간 등 저조도에서도 원활한 촬영이 가능한 나이토그래피 기능, 광학식 손 떨림 보정 각도와 전·후면 카메라의 동영상 손 떨림 보정 기능 등도 특징이다.
삼성전자는 갤럭시S23 FE를 구매한 후 2년 뒤 사용하던 제품을 반납하면 출고가의 50%를 보상해주는 ‘갤럭시 퍼펙트(perFEct)’ 프로그램을 도입해 소비자들이 갤럭시S23 FE를 보다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 갤럭시S23 FE 구매자를 위한 특별한 체험 프로그램 ‘갤럭시 Trial’을 8일부터 삼성스토어 부천중동·연수송도·분당 등 전국 10개 매장에서 선착순 6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해당 프로그램으로 갤럭시S23 FE를 구매한 경우 자유롭게 사용한 다음 14일 이내 반품하면 환불받을 수 있다.
오는 22일까지 갤럭시S23 FE를 개통하면 갤럭시 스마트태그2나 25W PD 충전기 절전형 중 한 가지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또 다음 달 31일까지 개통했을 땐 삼성닷컴 앱에서 갤럭시S23 FE 액세서리를 구매할 수 있는 50% 할인 쿠폰이 주어진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S23 FE는 10·20대의 트렌드, 취향,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디자인과 기능을 담은 완벽한 스마트폰”이라며 “프리미엄 성능에 가격 경쟁력까지 갖춘 갤럭시S23 FE로 나만의 개성 있는 모바일 라이프를 즐겨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