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4만원대… 고성능 카메라 특징
오늘 전국 10곳 체험 프로그램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프리미엄 스마트폰의 사양을 누리고 싶은 소비자들을 위한 갤럭시S23 FE가 8일 국내에 출시된다. 프리미엄 성능, 독보적인 카메라, 감각적인 디자인을 모두 담아 MZ세대 이용자들에게 최상의 만족감을 줄 것으로 보인다.

7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갤럭시S23 FE는 민트, 그라파이트, 퍼플, 크림 네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삼성닷컴과 '삼성 강남'에선 인디고와 탠저린 두 가지 색상을 추가로 만날 수 있다. 용량은 256GB이며 가격은 84만7천원이다. 배터리 용량은 4천500mA다. 갤럭시S23 시리즈를 이은 아이코닉한 디자인이 적용됐다. 알루미늄 프레임으로 내구성을 강화한 게 핵심이다.

고사양 프로세서와 163.1㎜ 다이내믹 아몰레드 2X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고사양 게임이나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보다 생생하고 몰입감 있게 즐길 수 있다. 카메라 역시 5천만 화소의 고해상도 렌즈와 3배 광학줌 등 성능이 탁월하다.

삼성전자는 갤럭시S23 FE를 구매한 후 2년 뒤 사용하던 제품을 반납하면 출고가의 50%를 보상해주는 '갤럭시 퍼펙트(perFEct)' 프로그램을 도입해 소비자들이 갤럭시S23 FE를 보다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 갤럭시S23 FE 구매자를 위한 특별한 체험 프로그램 '갤럭시 Trial'을 8일부터 삼성스토어 부천중동·연수송도·분당 등 전국 10개 매장에서 선착순 6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해당 프로그램으로 갤럭시S23 FE를 구매한 경우 자유롭게 사용한 다음 14일 이내 반품하면 환불받을 수 있다.

/강기정기자 kanggj@kyeong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