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가 K팝 아티스트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협업해 만든 갤럭시 브랜드 음원 ‘Open Always Wins’를 공개했다.
공개 1시간여 만에 유튜브 뮤직 등 음원 사이트에선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17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갤럭시 Z 폴드6·Z 플립6 등 신제품 출시에 맞춰 브랜드 가치인 ‘개방성(Openness)’을 강조하기 위해 갤럭시 앰배서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Open Always Wins 음원을 제작했다.
이 음원은 에너지 넘치는 기타 사운드와 파워풀한 보컬이 돋보이는 얼터너티브 록(Alternative Rock) 장르로, 열린 마음으로 목표에 도전하는 모든 이들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작사에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멤버인 수빈, 연준, 태현, 휴닝카이가 직접 참여해 특별함을 더했다. 멤버들은 ‘개방성’에 대한 진솔한 감정과 경험을 가사에 녹였다는 평가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콘서트 무대에 오르기까지의 여정이 담겼다.
Open Always Wins는 이날 낮 1시 유튜브 뮤직, 스포티파이, 멜론, 지니, 벅스, 플로, 바이브 등 국내외 다양한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는데, 1시간여 만에 수천건에 달하는 조회수를 올리며 높은 관심을 끌고 있다.
한편 삼성전자는 지난 10일 개최된 ‘갤럭시 언팩 2024’에서 Open Always Wins의 기타 멜로디와 메이킹 필름을 선 공개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