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모델이 삼성스토어 대치점에서 ‘삼성전자 AI 세일 페스타’를 소개하고 있다./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 모델이 삼성스토어 대치점에서 ‘삼성전자 AI 세일 페스타’를 소개하고 있다./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가 가전과 모바일 등 삼성 AI 제품에 대한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대규모 세일 페스타를 진행한다.

1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이달 31일까지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삼성전자 AI 세일 페스타’ 프로모션으로 ‘AI=삼성’ 흥행을 이어간다. 이 기간 가전과 TV, 모바일, IT 등 삼성전자의 다양한 AI 제품 17개 품목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행사기간 삼성닷컴에서 매주 새로운 특가 제품을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는 ‘쇼킹 프라이스’ 이벤트가 열린다. 대상 제품은 매주 목요일마다 공개되며 최대 5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첫 주에는 여름철 필수 가전인 에어컨을 포함해 스포츠 빅 이벤트 시청을 위한 TV, 태블릿, 냉장고, 모니터 등 삼성 AI 제품을 특별 할인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 후 매주 목요일에는 냉장고, 공기청정기, 청소기 등 나만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AI 기능으로 스마트한 일상을 선사하는 AI 제품을 특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이번 행사 기간에는 삼성 AI 제품들을 한 번에 구매할 경우 제공되는 ‘AI 패키지’ 혜택도 강화됐다. 2개 품목 이상을 동시에 구매하면, 품목당 최대 30만원 상당의 포인트 또는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