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단 검진센터와 외래 진료 결합
최신 기술로 광주시민 건강 책임


광주지역 최대 규모의 검진센터 더와이즈헬스케어의원(병원장·전지혜)이 첨단 검진센터와 외래 진료를 결합, 보다 전문적인 진료과목 및 협진체계, 논스톱 검사 시스템으로 환자 중심의 진료를 실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전지혜(사진) 병원장은 "우리 병원은 과잉 진료를 하는 곳이 아니다. 환자분들의 건강을 우선으로, 과도한 시술이나 약 처방을 지양하며 정직한 진료와 안전한 방법을 통해 환자중심의 세심한 진료를 실천, 고객의 건강을 먼저 생각하는 병원"이라고 소개했다.

더와이즈헬스케어의원은 2022년 6월 첨단 검진센터와 외래 진료가 동시에 가능한 병원으로 새롭게 문을 열었다. 의원에서는 5대 암 및 다양한 질병을 조기에 진단하며 공단·개인·직장·채용·기숙사·종합건강검진을 받을 수 있다.

특히 건강검진센터는 결과에 대한 명확한 해석, 필요한 경우 적절한 치료 방법을 제시하고 만성 질환까지 관리하도록 도움을 준다. 또 협진 병원과의 연계로 환자에게 지속적인 관리 및 진료 의뢰를 진행, 환자들이 더욱 체계적이고 지속적인 의료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한다.

수년간의 풍부한 임상경험과 노하우를 갖춘 숙련된 의료진 등으로 분과별 전문의 협진체계를 이뤄 건강검진 후 바로 질병 치료도 가능하다. 개인별 증상, 연령, 동반 질환에 대한 1대 1 맞춤형 치료로 환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광주시 최대 규모의 검진센터를 갖추고 있는 더와이즈헬스케어의원 전경. /더와이즈헬스케어의원 제공
광주시 최대 규모의 검진센터를 갖추고 있는 더와이즈헬스케어의원 전경. /더와이즈헬스케어의원 제공

올해 10층 확장 공사 등을 통해 환자들에게 보다 넓고 쾌적한 환경도 제공하고 있다.

전 병원장은 "편안하고 안락한 환경이 더 나은 진료와 결과를 만들어낸다는 믿음으로 항상 더 좋은 환경에서 진료받을 수 있도록 끊임없이 생각하고 있다"며 "최신 의료 기술과 설비를 갖춰 환자들이 보다 전문적이고 포괄적인 진료를 받을 수 있다"고 강조했다.

내과, 외과, 가정의학과, 피부과, 영상의학과 등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하고 과별 전문의들이 상주하고 있다. 내과 2명, 외과 1명, 가정의학과 1명, 영상의학과 1명 등 전문의들이 환자 상태에 따라 맞춤 진료를 제공한다.

갑상선초음파, 유방초음파 등에서 이상 소견 발생 시 당일 바로 조직검사까지 가능한 논스톱 검사 시스템을 도입했다. 또 맘모톰 시술을 통해 유방 종양 제거와 같은 고난이도 시술도 전문적으로 수행하고 있다.

전 원장은 "본원만의 최신 의료 기술과 환자 중심의 진료 체계를 바탕으로 환자들이 신뢰하고 찾을 수 있는 병원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광주 시민들의 건강을 증진하고 유지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광주/이종우기자 ljw@kyeong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