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자연과 함께 지내세요.”

대나무 숲과 함께 생활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아파트가 수원시 장안구 정자동과 팔달구 매탄동에 들어선다.
 
매탄동 희성연인 아파트의 경우 동수원 IC, 수원 IC와 5분거리로 교통이 편리하다. 또 홈플러스와 이마트, 킴스클럽, 갤러리아 백화점 등 종합 쇼핑몰이 몰려 있어 손쉽게 쇼핑을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아파트 인근지역에 산남초·중학교 및 효원고, 유신고 및 아주대, 경기대, 경희대 등 풍부한 교육시설도 인접돼 있어 수원시 최고의 교육특구지역이라는 평가도 받고 있다.
 
게다가 수원시청, 우체국, 아주대병원등 일상생활에 필요한 행정업무를 손쉽게 접근할 수 있다. 또 차량으로 5분거리에 수원시 최대 저수지인 원천저수지와 다양한 문화혜택을 즐길 수 있는 경기도문화예술회관, 야외음악당, 청소년문화회관 등도 아파트 인근에 위치하고 있다.
 
28평과 32평으로 구성된 매탄동 희성연인 아파트는 계약금 1천만원만 있으면 입주까지 자금부담이 없어 서민들에게 가계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음이온과 원적외선이 방출되는 대나무원목 마루와 수돗물이 그대로 청정수가 되는 부스터급수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마치 교외에서 생활하는 듯한 여유를 즐길수 있다. 또 생활소음을 저감시키는 층간소음방지 차음재, 시력을 보호해주고 자연의 빛을 내는 삼파장램프가 설치돼 있어 생활스트레스를 사전에 차단할 수 있는 시스템도 갖추고 있다.
 
또 세대별로 연결되는 지하주차장 엘리베이터와 365일 24시간 운영되는 CCTV 및 현과문 무선 개·폐 시스템으로 안전시스템도 구축돼 있다. (문의:031-267-0690)
 
정자동에 위치한 연인아파트도 매탄동 연인 아파트와 마찬가지로 북수원 IC가 인접돼 있어 서울 및 과천 등 수원 외곽지역에 대한 진·출입이 용이하며 인라인 및 배드민턴 전용경기장이 있는 만석공원과 각종 운동시설이 완비된 수원공설운동장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인 화성등 각종 여가 및 문화혜택을 누릴 수 있다.
 
22평, 24평, 27평, 32평, 33평 등 총 59세대가 들어서는 정자동 연인아파트는 단지내에서 산책을 즐길 수 있는 건강산책로와 아이들에게 모험심과 창의력을 길러주는 테마놀이터도 조성될 예정이다.
 
정자동 자연아파트도 매탄동과 마찬가지로 계약금 1천만원으로 저렴하게 입점할 수 있고 대나무 원목마루로 인해 적절한 습도 및 체온조절로 늘 자연과 함께 하는 듯한 생활을 즐길 수 있다.
 
또 평수에 따라 색다른 각각의 분위기를 즐길 수도 있다. 33평의 경우 클래식 분위기, 32평은 영화속 이국적인 2층집 분위기, 27평은 자연친화형 분위기를 즐길 수 있으며 24평은 기능성화 실용성을 극대화 시켰다.
 
아파트 시공사인 희성건설 관계자는 “연인 아파트는 천예의 교통요지와 초·중고교 및 대학교들이 인접하고 있어 다양한 문화적 혜택을 누릴 수 있다”며 “대나무 장판 및 삼파장램프 등 자연친화적 설계로 도심에서도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쾌적한 생활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