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 금정역세권에 대한 뉴타운사업이 추진되고 있는 가운데, 금정역 인근에 군포지역의 새로운 랜드마크를 형성할 오피스텔 '금정 삼성쉐르빌'이 들어선다. 이 오피스텔은 삼성중공업이 시공하며 37층의 고층에 A형 96.39㎡와 B형 96.31㎡(옛 29평)로 모두 274실이다.

금정 삼성쉐르빌은 금정역과 서울외곽순환도로 등과 연계된 우수한 교통입지와 인근에 최근 이전한 LS그룹 본사와 첨단산업단지 등 산업수요, 산본신도시와 수리산 등으로 이어지는 조망권이 우수하다.

또 오피스텔 형태도 두 개 동이 하늘로 우뚝 솟은 모양의 세련된 외관에 양면 개방형으로 설계돼 쾌적성을 높이고 2층 전면에는 약 1천100㎡ 규모의 대형 공개공지가 입주민들의 휴식공간으로 제공된다.

전체 건물도 근린생활시설과 업무시설을 저층과 고층으로 분리하고 입주민의 편의를 위해 지하주차장을 법정대수보다 30% 많은 410대를 확보하는가 하면, 주차 폭도 넓혀 차량파손 방지와 주차편의를 제공하고 CCTV 설치, 전용주차카드를 통한 주차관제시스템을 적용했다.

또 오피스텔 내부는 모서리를 없애고 벽면 모서리를 둥글게 시공해 실내공간의 안전성을 높이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며 거실과 침실, 방으로 구성된다.

또 일반적으로 오피스텔이 복도식 구조인 데 비해 이 오피스텔은 계단식으로 설계되고 층마다 오피스텔 4실 구조이다.

이 외에도 편익시설로 스쿼시룸, 골프연습장, 헬스장, 회의실 등이 들어서며 첨단정보통신시설, 개별정수시스템 등이 채택된다. 문의:392-2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