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__flash__argumentsToXML(arguments,0) + " "));}" player_set_skin="function () {return eval(instance.CallFunction(" " + __flash__argumentsToXML(arguments,0) + " "));}">

생활환경기업 웅진코웨이(사장 홍준기)는 3월 11일(목) 부터 3월 14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서울 국제 임신 출산 육아용품 전시회'(베이비페어) 에 참가한다.

웅진코웨이는 강력한 항바이러스 필터를 무기로 육아가정을 겨냥한 공기청정기, 어린시절부터 올바른 배변습관을 키워주는 키즈 비데 그리고 연수기, 음식물처리기 등 출산하면서 더욱 필요한 웰빙 가전 전시와 함께 임산부와 초보 엄마들에게 유용한 정보와 다양한 이벤트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웅진케이스 공기 청정기는 황사, 유해 바이러스, 호흡기질환 예방, 꽃가루 제거와 미세먼지 제거, 실내냄새 제거, 새집증후군 예방, 아토피 예방 등 면역력이 약한 아이들의 필수품으로 자리잡았다. 작년 하반기에 자연식물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개발된 항바이러스 필터 등은 공인임상기관의 실험을 거쳐 99.99% 유해바이러스를 효과적으로 제거해주는 기능으로 폭발적인 관심과 함께 높은 성과를 거둔 바 있다.

임신기간 및 여린 아기피부를 위한 연수기는 사용체감효과를 빠른 시간 내 느낄 수 있는 장점과 함께 연수기 사용자들 사이에서 효과에 대한 입소문으로 인기상품으로 떠오르고 있는 상품이다.

그리고, 성인유아 겸용 유아용 비데 (모델명 BA08-BR/BE)는 안전손잡이를 채용한 유아용 변좌를 탑재하였고, 아이들이 배변활동을 하나의 놀이로 받아들일 수 있도록 동요 등이 삽입된 멜로디키트를 조작할 수 있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웅진코웨이에서는 금번 행사기간 동안 웅진코웨이 부스를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간단한 게임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특히 현장에서 계약을 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은 물론 추첨을 통해 도심형 복합레저타운인 웅진플레이도시의 온가족 이용권을 함께 지급한다.

'서울 국제 임신 출산 육아용품 전시회 (베이비페어)는 삼성동 코엑스에서 3월 11일부터 14일까지 개최되며 웅진코웨이는 태평양홀 F107부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