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인천지역 백화점 업계가 이번 주말부터 다양한 판촉 행사와 이벤트를 마련하고 고객 모시기에 나선다.

신세계 인천점은 신세계카드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15만·30만·60만·100만원 등 금액대별로 삼성청소기와 선풍기, 프라이팬, 목욕용품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어린이 날'인 5일 오전 11시에는 백화점 앞 중앙광장에서 '그리스 로마 신화 퀴즈대회'를 열고 우승자 1명에게 그리스·로마 테마여행권과 장학금 등을 줄 예정이다. 또 이날 아동을 동반한 고객들에게 캐릭터 풍선과 스티커 페인팅(각 선착순 400명) 등을 무료 제공한다.

롯데 부평점은 4, 5일 아동매장에서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유럽풍의 고급 아동사진을 무료로 촬영해 준다. 또 정문앞 광장에 기린바운스, 스카이 번지 등 대형 놀이기구들을 비치, 아동들을 위한 놀이공간으로 꾸민다.

현대 부평점은 4, 5일 아동·완구매장에서 10만원 이상 구매시 100% 당첨되는 인형추첨 행운권을 제공하고 정문앞에는 '에어바운스 놀이동산'을 만든다. 어버이날 선물은 오는 12일까지 무료 배달 서비스를 실시한다. 또 이 기간중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5천원권 식품구매쿠폰을 준다.

희망백화점은 '어린이 날 맞이 꿈돌이 경품 대축제'를 열고 4~6일중 아동매장에서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매일 10명씩 에버랜드 초대권을 추첨 증정한다. 5일에는 4층 매장에서 아동을 동반한 고객 100명에게 학생노트세트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