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는 식품분석 및 식품위생관리 부문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식품분석은 식품 및 미생물을 전공한 전문대졸 이상자면 지원가능하며 식품위생관리 분야는 고졸 이상이다. 두 분야 모두 공인검사기관 근무 경력자는 우대한다.
제너시스는 30일까지 전역장교 신입공채를 실시한다. 모집분야는 경영지원, 기획, 마케팅 등 총 7개 분야에 걸쳐 진행되며 4년제 대졸 이상자면 지원할 수 있다. 석사 학위 취득자 및 관련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버거킹은 매장영업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전문대졸 이상자면 지원할 수 있으며 관련 분야 자격증 소지자 및 전공자는 우대한다. 지원자는 서류전형 및 매장실습, 1·2차 면접을 거쳐 최종 선발된다. 입사희망자는 보건증을 필히 제출해야 하며, 다음달 5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롯데햄은 조리사 경력사원 모집에 나섰다. 주 업무는 외식업체 및 제빵업체를 대상으로 메뉴 개발 제안, 조리상담, 영업활동 지원을 담당하게 된다. 자격요건은 전문대졸 이상자로 2~3년 이상의 실무 경험이 있으면 된다.
마니커는 오는 30일까지 신입 및 경력사원을 뽑는다. 모집분야는 회계, 전산 등 총 7개 부문이다. 경력은 2년 이상이어야 지원가능하다.
콘프로덕츠코리아는 대졸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채용분야는 생산관리로 화학공학 및 식품공학을 전공한 4년제 대졸 이상자면 지원 가능하다. 급여 2천860만원 수준(군필 기준)이며 접수는 30일까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