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일보=최규원기자]반석건설은 용인시 남사 380의7 외 13필지에서 '남사 돔 하우스 빌리지'를 분양한다. ┃조감도
남사 돔 하우스 빌리지는 용인 남사지역에서도 용인시와 주변 인접도시인 오산, 송탄(평택), 안성의 시 경계에 위치한 진목리에 위치해 있다. 이 지역은 경부고속도로 남사 IC가 2015년에 준공될 예정이며 동탄 2신도시 23번 도로의 연결도로가 예정되어 있는 등 교통이 편리하며, 서울 강남도 40분 이내에 접근 가능하다.
남사 돔 하우스 빌리지의 분양가격은 타입별로 1억1천만원대부터 최고 2억2천만원대다. 기본형 A타입은 아소팜랜드코리아 돔 하우스 7700형 주택 44.47㎡로 토지분양 면적은 약 456㎡이다.
강남 전세 가격으로 장만할 수 있어 주중에는 도심에서 살다가 주말에 내려와 거주할 수 있는 도심연결형 주말주택이나 상시거주 전원주택으로 좋다.
남사 돔 하우스 빌리지는 각 세대에 텃밭을 제공하기 때문에 채소나 과식 등을 직접 재배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현재 이 지역은 토지거래허가 해제지역으로 각종 세제 혜택은 물론이고 올해 안에 주택 취득세 50%까지 지원될 예정이다.
전 필지 건축허가와 토지분할, 구분등기, 개별준공 그리고 입주자 안심계약 법무 가등기(근저당설정)를 전제로 계약하기 때문에 안심할 수 있다.
주택 건축 또한 분양자의 기호에 맞게 맞춤형으로 할 수 있다. 대형일 경우 원룸 형식의 다가구주택, 복층의 2층 구조로 증축이 가능하며 가족 수에 맞춰 건축면적도 늘리거나 줄일 수 있다. 크기를 결정하면 계약일로부터 1개월이면 입주가 가능하다.
샘플하우스가 현재 공개 중이며 남사 돔하우스 빌리지에 대한 자세한 분양 문의는 전화(031-376-6357) 또는 아소팜랜드코리아 돔 하우스 홈페이지(www.아소팜랜드.kr), 반석건설 경기 남부 대리점 홈페이지(www.namsadom.com)에서 확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