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스톱행정서비스, 교통·교육·상업·생활 편의성 탁월
단지와 인접한 청수호수공원, 가온초교 등 생활환경 양호
한화건설(대표 이근포)이 천안 동남부권의 신흥주거지역으로 부각되고 있는 청수지구에서 '천안 청수 꿈에그린'을 8월 23일 모델하우스 오픈과 함께 분양에 들어간다.
천안 청수 꿈에그린은 충청남도 천안시 청수택지지구 C-1블록에 위치하고 있다. 지하 2층, 지상26층 아파트 7개동으로 구성되며 총 468가구 단지이다. 주택형은 전용면적 기준 86㎡ 416가구, 88㎡ 24가구, 90㎡ 28가구로 공급된다.
#천안 최초의 종합행정타운으로 개발되는 청수택지개발지구
천안 청수 꿈에그린이 위치한 청수지구는 종합행정타운으로 조성되어 법원, 검찰청, 경찰서, 세무서, 우체국 등의 공공기관과 각종 업무시설이 입주할 계획이다. 추가적으로 학교, 행정기관 등을 포함한 총 13개의 공공기관이 입주할 예정이어서 논스톱 행정 서비스가 기대된다.
또한 청수지구는 천안 최초로 유비쿼터스 시스템을 도입하여 체계적이고 혁신적인 도시관리를 통해 생활 편의성을 개선했다. 그 중 '방범 셉티드' 서비스는 도심지, 공원, 학교, 주변 주거 밀집지역 등에 17대의 영상감시 시스템을 구축, 경찰서와 연계하여 범죄자 조회와 미아 찾기 등이 가능하여 보다 안전한 주거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무인 교통관리 서비스, 원격 검침서비스가 가능토록 설계되어 편리성과 안전성 면에서 대민 서비스 향상이 기대된다.
#자연 친화적이고 문화적 혜택을 가까이서 누릴 수 있어
청수지구는 높은 녹지비율로 도시 속 생태적이고 자연 친화적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자연경관을 활용한 그린네트워크 구축과 함께 호수공원, 천안삼거리공원 등을 통해 높은 공원·녹지 비율(27.4%)로 쾌적한 주거 환경을 제공하고 있으며, 생활체육공원, 민속박물관, 천안독립기념관, 생활체육야구장(건립중) 등의 생활 편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청수지구 내에는 행정타운 형성에 따른 각종 편의시설이 구비될 전망이다. 5개 초중고교가 위치해 있고, 농협 하나로마트('13년말) 준공이 예정되어 있다. 차량 15분거리 이내에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갤러리아 백화점 등이 위치하여 문화?교육 활동을 누릴 수 있는 최적의 주거지로 꼽히고 있다.
천안 청수지구는 타 지역과의 주요 도로 교차점으로 청주·오창, 목천, 세종시, 아산시, 직산, 평택 등 사통팔달의 교통환경을 갖추고 있다. 천안~논산간 고속도로와 경부고속도로 접근이 용이하고 KTX고속철도(천안아산역)와 수도권전철(천안역) 등이 차량으로 10분 이내에 접근할 수 있어 광역 교통여건이 우수하다.
| ||
▲ 한화건설 천안 청수 꿈에그린 조감도 |
#자연과 함께 호흡하며 생활하는 친환경 단지
천안 청수 꿈에그린은 청수호수공원과 가온 초등학교가 단지에 근접하여 쾌적하고 친환경적인 주거환경을 형성하고 있다. 또한 천안삼거리 공원, 생활체육공원 등 인근 녹지시설과 밀접하여 자연을 보고 느끼고 만질 수 있는 자연주의 커뮤니티가 형성된다.
천안 청수 꿈에그린은 전세대 남향 및 남동향 위주의 단지 배치로 환기, 채광 및 조망이 우수하며, 단지 내 보행동선과 차량동선의 완벽한 분리로 주거 만족도를 한층 높였다. 주거유형은 판상형 4개 동과 탑상형 3개 동으로 조화를 이루도록 구성하였으며, 1층을 개방감 확보와 원활한 이동을 위해 필로티로 구성했다. 그리고 수변공원, 시설녹지 및 근린공원과 연계한 주민공동시설을 설계하여 자연과 소통하는 단지로 계획하였다.
#테마 휴식공간 및 특화된 커뮤니티 시설 완비
천안 청수 꿈에그린에는 주변 타단지와 차별화를 위해 단지 내 체험형 쉼터와 놀이터 2개소, 복합 운동공간, 테마 휴게공간 등을 구성하였으며, 보행자를 위해 100% 지하 주차장으로 배치하여 지상에 차 없는 안전한 단지를 조성하였다. 부대시설은 교육과 육아에 관심이 높은 부부와 아이들의 교감을 높이기 위한 공간으로 맘스 카페, 태마놀이터 등을 보유하였으며, 보육시설, 경로당, 피트니스가든 등은 편의성을 위해 지상에 별동으로 설치하였다.
또한 밝고 화사한 컬러를 단지에 적용하여 편안함과 확장감을 느낄 수 있으며, 옥탑 및 문주에 태양광시스템을 적용하여 관리비 부담을 줄일 수 있을 전망이다. 외부에서도 컴퓨터, 휴대폰 등으로 조명, 가스, 난방, 실내환기 등을 제어할 수 있는 최첨단 홈네트워크 시스템을 비롯하여 방범/방재, 원격검침, 무인경비 등의 시스템으로 입주자들의 편의성을 개선했다.
한화건설 신완철 상무는 "천안 청수 꿈에그린은 종합행정타운이 조성되는 택지개발지구에 위치하여 생활 및 교육 환경이 우수하며, 사통팔달의 교통환경을 갖췄다"며 "충청남도의 핵심도시로 부상하고 있는 천안을 대표하는 아파트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모델하우스는 천안시 동남구 신방동 780-8번지(신방동 홈플러스 맞은 편)에 위치하고 있다. 분양문의 : 041-571-8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