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남해터지역주택조합이 시행하고 포스코건설이 시공을 맡은 '하남 더 샵 센트럴뷰' 투시도.
유니온스퀘어 2016년 완공 '호재' 인프라 확충 전망
초·중·고 도보 이용… 서울 강남 접근성도 뛰어나


지역주택조합 아파트인 '하남 더 샵 센트럴뷰'의 견본주택이 17일 오픈하고, 실수요자들을 맞이한다.

하남해터지역주택조합이 시행하고 포스코건설이 시공을 맡은 '하남 더 샵 센트럴뷰'는 덕풍동 209 일대에 위치해 있으며, 총 672가구 규모로 이 중 482가구가 일반에 분양된다.

지하 3층, 지상 19층 규모의 이 아파트는 전 가구가 전용면적 84㎡ 단일면적의 45가지 타입으로 구성돼 중소형을 선호하는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하남 더샵 센트럴뷰'가 들어서는 덕풍동은 단지 인근에 풍산지구, 신장지구, 미사지구 등의 택지개발사업지구가 위치해 있어 향후 하남 지역 중심에 위치해 있을 뿐 아니라 서울 강동구의 광역 생활 인프라 공유가 가능하다.

특히 수도권 최대 규모의 복합 쇼핑몰인 '하남유니온스퀘어'가 2016년 완공되면, 생활 및 여가 여건이 한 층 더 개선될 전망이다.

초등학교 2개, 중·고등학교가 도보 이용 가능할 정도로 교육여건도 뛰어나며, 덕풍천, 한강, 미사리 생태공원이 가깝고, 단지 앞에 1천500㎡ 규모의 어린이 놀이공원이 조성돼 다양한 생활 편의시설도 갖춰질 예정이다.

교통 여건 역시 하남IC를 이용한 서울외곽순환도, 상일IC를 이용한 중부고속도로, 올림픽대로 등 서울 및 강남 접근성이 뛰어나며, 천호~하남간 간선급행버스 노선과 2018년 준공 예정인 지하철 5호선 연장노선 등의 접근성이 뛰어난 것도 이 단지의 장점이다.

주변 여건 이 외에도 단지내 다양한 테마별 공간이 조성돼 입주민들을 위한 세심한 배려도 실수요자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휘트니스센터와 골프연습장이 조성되는 '헬스존'과 어린 자녀를 위한 키즈카페와 실내놀이터 등이 있는 '키즈존'과 중·고등 학생들을 위한 독서실, 북카페, 작은 도서관으로 구성된 '에듀존' 등이 들어선다.

견본주택은 하남시 신장동 326의19(신평로 116)에 위치해 있다.

문의: 1644-6114

하남/최규원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