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롤 마스터즈 2014' 개막전 대진 확정… '진에어 vs CJ 엔투스' /온게임넷 제공

새로운 중계진 공개 미녀 캐스터 정소림 합류
래퍼드 복한규, 노페 정노철, 박용욱 해설


CJ E&M 게임채널 온게임넷과 라이엇 게임즈, 한국e스포츠협회가 주관하는 신규 대회 'SKT LTE-A 마스터즈 2014' (이하 롤 마스터즈)>가 2014년의 온게임넷 롤의 첫 시작을 알린다.

온게임넷은 롤 마스터즈 개막을 앞두고 대회 전체 대진표와 함께 자세한 일정을 공개했다.

우선 목요일에 진행될 롤 마스터즈 개막전은 진에어와 CJ 엔투스의 대결로 결정됐으며 이어지는 일요일 경기에서는 SKT T1과 IM 게임단이 나선다.

기존 롤챔스의 유닛 팀 참가 방식이 아닌 하나의 게임단으로 모든 순위가 결정되는 이번 대회는 3세트 마스터 매치 제도가 새롭게 도입된다. 

각 게임단은 1세트와 2세트는 유닛 팀이 출전하지만 마지막 3세트에서는 전체 로스터 중에서 팀을 조합해 출전이 가능하다.

가령, 개막전에서 CJ 프로스트 '매드라이프' 홍민기와 CJ 블레이즈 '플레임' 이호종이 한 팀으로 나서는 장면을 볼 수 있게 되는 것이다.

또한, 온게임넷은 이번 대회의 해설진으로 래퍼드 복한규와 노페 정노철, 전 스타 프로게이머 겸 해설위원 박용욱이 새롭게 합류한다고 밝혔다. 중계는 미녀캐스터 정소림이 맡았다.

롤 마스터즈 개막전에서는 3명의 해설위원이 모두 경기가 펼쳐지는 용산 아이파크몰 e스포츠 경기장을 찾아 팬들에게 인사를 드릴 계획이다. 

이번 대회는 SK 텔레콤에서 새롭게 개발한 T-LoL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모바일에서 생중계되며 온라인에서는 네이버와 아프리카TV, 판도라 TV를 통해 시청 가능하다.

아울러 트위치 TV와 데일리모션, 오게이밍 TV, 칠황, KM플레이어를 통해 해외 150여 개국에 생중계된다. 또한 온게임넷 공식 유튜브 계정(www.youtube.com/tvongamenet) 을 통해 매주 마스터즈에서 이슈가 된 장면을 모은 ‘더 모먼트 오브 LoL 마스터즈’가 새롭게 선보일 계획이다. 

이 밖에 현장 이벤트로 개막전을 찾는 관객들께 추첨을 통해 노스페라투 블라디미르 챔피언 스킨과 RP 충전이 가능한 상품권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온라인에서는 온게임넷 페이스북을 통해 마스터즈 4행시 짓기 이벤트 등을 통해 영화 '300 : 제국의 부활' 티켓이 주어진다. 자세한 내용은 온게임넷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