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당은 기다려주지 않는다'.

전원주택 단지로 손꼽히고 있는 화성시 정남면 계향리 함박산 초입에 TV드라마·영화에서나 보던 모던 스타일의 복층 전원주택이 공급돼 꿈에 그리던 전원생활을 만끽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왔다.

특히 이곳은 건강에 좋은 웰빙난방의 대명사 '회전구들' 황토방과 함께 수려한 함박산 병풍으로 '열대야·아토피' 걱정이 없는 고품격 힐링하우스로 자리매김돼 꿈의 전원주택으로 불리고 있다.

(주)비룡건설이 최고의 명품 전원주택단지에 공급하는 단독 24필지는 친환경 자재와 지열냉난방 시스템을 도입, 한겨울에도 난방비용이 14만~15만원이면 충분하다.

대지 495㎡에 지하주차장까지 있는 99㎡대 복층 건물을 3억5천만원이면 분양받을 수 있어 인근 수원·동탄신도시에 있는 같은 형의 아파트 전세로 여유롭게 편안한 전원생활을 즐길 수 있다. ┃조감도 참조

더욱이 산자락에 위치해 풍광이 뛰어나고 주변에 도심권을 끼고있어 정주형 맞춤단지로 불리고 있다. 삶을 즐길 수 있는 명당답게 '내가 갖고싶고 내가 살고싶은' 힐링하우스를 입맛에 맞게 설계 시공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고립된 나홀로 전원주택과 달리 부대시설과 편의시설 등을 갖추고 있어 세대공감의 대표 전원마을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전망된다.

또 생활 불편을 해소할 수 있는 도심과 가깝고 이웃과 소통·왕래할 수 있는 단지형으로 구성된 것도 장점이다.

접근성이 뛰어난 것도 도시민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과천~봉담간 고속도로 정남IC와 향남IC에 인접해 있는데다 경부·서해안·중부고속도로 진입이 편리하고 지하철 1호선 병점역에서 불과 10분 거리이다.

아주대학교병원·성빈센트병원·동수원병원·동탄한림대병원·오산한국병원 등은 야간시간 10분대에 도착할 수 있어 한밤중 응급상황에서도 생명을 지킬 수 있는 곳이다. 주택 시공은 별도 계약으로 건축주 직접 또는 업체 선정이 자유롭다.

분양가격은 3.3㎡당 100만~160만원선이다. 분양문의: (031)353-0025, 011-223-1545.

화성/김학석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