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튼튼병원(병원장·최기석)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MRI 검진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관절 통증으로 고생하고 있는 부모님들을 위해 감사와 효(孝)의 마음을 담아 마련됐다. 안양 튼튼병원 홈페이지(http://ay.tntnhospital,com)의 할인안내 광고를 휴대전화로 촬영하거나 출력해 함께 접수하면 MRI 검진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만 50세 이상(주민등록상 1964년생 이상)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MRI 검사는 조직 대조도가 높아 근육이나 인대, 연골, 디스크 등의 이상 소견을 발견하기에 유용하다. 검사 시간은 약 20~40분 내외로 타 검사에 비해 다소 긴 편이다. 문의:1577-3191

수원튼튼병원(병원장·김동현)이 14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수원시종합사회복지관에서 '찾아가는 도민안방' 건강검진을 실시한다.

검진비용은 무료며 수원시민은 물론 경기도민이면 누구나 대상이다. ┃사진

수원튼튼병원 의료진은 혈압, 당뇨, 골밀도 및 기본검사와 척추관절질환 검사, 개인별 맞춤 건강상담 등 건강상태를 파악할 수 있는 의료서비스를 제공한다.

예상되는 질병의 예방법 안내나 생활습관 교정 지도 등도 함께 진행된다. 2013년 6월 개원한 수원튼튼병원은 '찾아가는 도민안방'을 비롯해 저소득층이나 노인 등 의료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의료나눔 활동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김신태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