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택지개발촉진법 폐지와 부동산 3법 통과로 수요자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수도권 신도시와 도심 재개발·재건축 사업에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다.
송도국제도시, 미사강변도시, 광교신도시 등 대규모 신도시에서 아파트와 오피스텔 등 총 4천303가구를 공급할 예정이다.
송도국제도시 내 최대 규모인 송도 RM2블록은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많은 중소형 비중을 96.4% 로 구성했다. 미사 A23블록은 서울과 하남 사이에서 미사강변도시 중심을 누리는 입지가 강점이다. 또한 최근 프리미엄 상승으로 주목 받고 있는 광교 C4블록에서도 더샵 랜드마크를 선보인다.
올 들어 최고 청약경쟁률을 기록한 부산을 필두로 서울과 창원 핵심입지에서도 재개발·재건축 총 1천529가구가 준비중이다.
북한산 더샵은 단지 앞 3호선 홍제역에서 다섯 정거장이면 도심으로 접근이 가능하다. 공덕 더샵 역시 공덕역세권에 위치한다.
경남 창원에 위치한 용지 더샵 레이크파크는 창원 용지호수와 우수한 교육인프라, 행정, 쇼핑시설까지 가까이 누리는 지역 내 최고 입지로 각광 받고 있다.
한편 포스코건설은 지난해 미사강변도시, 송도국제도시, 세종시, 부산 등 주요 지역에서 ‘미사강변도시 더샵 리버포레’, ‘송도 더샵 퍼스트파크’, ‘부산 더샵 시티애비뉴Ⅱ’ 등을 분양해 우수한 분양 실적을 기록한 바 있다.
/홍현기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