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교 지웰홈스’는 85㎡ 이하의 주거형 오피스텔로 남향을 접한 저층부 30세대에는 테라스를 설치하고, 최상층에는 다락을 제공한다. 최상층 다락은 티하우스, 서재 등으로 활용이 가능하며, 저층부 테라스는 개인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힐링공간으로 꾸밀 수 있다.
전세대 0.8㎡ 규모의 개별 창고가 주어지며 코인세탁실과 작은 도서관 등 생활편의 시설도 들어선다.
아파트와 유사한 평면으로 설계해 84㎡ 타입의 경우 맞통풍이 가능한 3bay 3룸 구조와 욕실 2개를 구성, 3~4인 가족이 거주하기에 적합하도록 했다. 테라스가 적용된 68㎡ 타입의 경우에는 거실과 주방이 오픈된 구조로 개방감을 고려했다.
‘광교 지웰홈스’는 광교호수공원 북쪽에 위치해 일부세대에서는 남향으로 호수 조망이 가능하며, 단지 옆으로 신대호수공원 산책로와 바로 연결되어 있다. 또한 주변에 번암가족공원·정암수목공원·서봉숲속공원 등이 있어 쾌적한 주변여건을 자랑한다.
아울러 도보 5분 거리에 혁신학교로 지정된 새빛초교와 상현중학교가 위치해 있어 광교신도시 내에서도 신흥 명문학군으로 꼽히고 있다.
교통 여건도 뛰어나다. 단지 인근에 신분당선 신대역이 내년 2월 개통되면, 강남역까지 30분대에 닿을 수 있다. 더불어 용인서울고속도로로 진입하는 광교상현IC가 차량으로 3분 거리에 있다.
견본주택은 서울 강남구 삼성동 9호선 삼성중앙역(5번 출구) 인근에서 11일 오픈 예정이며, 오는 14~15일 이틀동안 청약접수를 받는다. 분양문의:1544-9699
/민정주기자 zuk@kyeongin.com